Moons

H1Z1.. 얼리억세스 첫날부터 시원하게 달려주시던 부랄두쪽님..!!

사실 4월 부터는 거의 1달간 Gta5 다 디아블로3 덕에 손을놨다..;;

사실 지겨웠다..;; 반복적인 너무나 반복적이고 버그와 핵이 난무하는덕에 짜증..;

이유없이 벤당한것도 하나의 사유.. 사적으로 알고 있는 바다건너 한국어 한마디 모르는 님께서 h1z1 많이 바뀌였다고 커몬 하라고 하길레..; 거기서 거기아닐까? 하고 간만에 접속!

두둥! 여자케릭이다 !! 드디어 여자로 할수있다.. 헐 인벤토리 창에 보니 체스트아머? 방탄복이 추가되었다 물론 신발도 머리가 아닌 페이스 얼굴도? 우후..




H1z1 의 최악의 짜증은 바로 MAP 시스템이다.. 그나마 동서남북을 알수있는 물건은있지만 ㅎㅎ 창모드로 Loc 코드 확인으로 확인.. 하지만 그것도 하다보면 

대충 어디가 어디인줄 알아버려서 ㅎㅎ;; 이런 소심한 종이 지도! 맘에든다.. 대충 어디가 어디에 뭐가

나오는지 알고있으니 ~_~ ㅋㅋ




Server Wipe~! 이놈들은 1달 혹은 2달에 한번씩 서버 리셋을 한다 사실 이런겜에서 부익부 빈익빈이 없을꺼같지만 있다!!..;;

그것도 엄청나다.. 생각보다 총알 총 등등 창고에 박아두는 경우가많아서 죽고 살자마자 집가서 풀세팅~! 이 가능..하지만 그걸 막고자 리셋 리셋 정말 이것도 맘에들면서도 짜증 -__-;

순간 눈을 의심하였다;;  헐 그룹? 파티가 !! 같이 하는 친구마저 뒷치기를 하던 ㅋㅋ 겜에서 파티라.. 하하하하 점점더  나라간의 쌈박질이 심각하겠구만~ ..



어? 어? 설마 저건? 큰집? 어 저땅에 뭐지? 저건 그 초기에 반짝 하고 사라저버린..

그라운드 템퍼.. 헐!!!! C8 ..;; 왜 다시만든거냐..;;

저물건은 사실 문제가많이 있는 템중 하나이다 그것은 바로 발란스..;

어떤 위치든 평지를 만들어주는 그것이 물위라도 독극물 강위라도..;

그위에 가장 큰 집을 올릴수있는 최강의 초반에 말도많아 지웠다가 다시복구 한거같으나..

사실 좋다면 좋지만 5월1일 서버 리셋후 12일 흐른지금 최고의 집자리들은 모두 막혀있는

허나 게임속의 Ruby Lake 나 Dragon lake 혹은 게임속의 핫펠리스 Pleasant Valley 집을 올리기 어정쩡

한곳에선 최강의 아이템 허나1달에 한번씩 리셋한다면야 뭐 -_- nvm!




여자케릭터 사실 시작하자마자 티셔츠를 잘라서 나무와 활을 만드는 조합에서~  스포츠~ 브라자~ 가 있다니 ! 흥 소니센스..;


나름 간편하게 스트레스 받을수있는 최강의 게임 데이즈나 러스트 같이 개인 서버 가 아닌 정식 관리 서버라서 좋은점도있지만..

하다보면 살짝 멍한.. 그런 하지만 친구마저 믿지마  라고 늘 느끼는 게임..

좀더 많은 부분이 바뀌겠지만 이번 5월 느끼는건 지금 쓰지못한 많아진 레시피와 좀더 좋아진 빌딩 시스템은 원츄..ㅎㅎ 간만에 달려봅시다!